본문 바로가기

시사

이재명 시장 대선후보 자격 있나?

이재명 시장 대선후보 자격이 있나?

사진: 선물 받은 해머와 함께 새해 인사

목록

◇유능한진보다 → 나는보수다  ◇ 재벌해체하라 → 그런말한적없다    중도는허상이다 → 내가 중도확장성있다  사드폐지 →사드조건부수용 →사드폐지   개헌은 꼼수다 →임기3년 단축가능    싸우지맙시다 →모든건 음해다    배심원제 이런거 한번 하자 →배심원제로 하자고 하지 않았다    ◇ 부패작살내자→성남시 청렴도 전국 164등, 이재명 측근들 비리로 줄줄이 구속됨.   친일파 작살내자→친일파 재벌 두산에 수천억 특혜줌     재벌해체하자 →이재명이 친일파 재벌 두산에 수천억 특혜준뒤, 이재명 처남이 두산家 계열사 이사됨.       새누리당의 반대로 더 이상 스케이트장을 운영할 수 없다→알고보니 새누리당의원이 스케이트장 확대를 요구한건데 이재명이 날조된 허위사실을 유포한거였음    3년 6개월만에 빚을 거의 다 갚았다.→실제론 성남시 채무 13배 증가    이재명의 인권변호사는 허위라는 폭로에 고소하겠다고 협박하며 당장 입막음 시전→시간이 흘러 여론이 잠잠해지자 슬그머니 고소취하함 (누군가가 진실을 폭로하면 이재명이 자주 써먹는 수법)    비리 신고해달라 →이재명 측근 비리 터짐, 줄줄이 구속 →측근비리 나몰라라함    권리당원 가입해달라 →"권리당원 = 빠", 완전국민경선 주장 →배심원제 한번 하자.→배심원제 하자고 하지 않았다.    가천대생들 활력넘치고 예쁘다→가천대는 이름도 모르는 대학  문재인빼고 뭉치자 →반문연대 얘기한적없다   가천대 학위 이용한적없다 →실제론 선거포스터에 가천대 학위 기재후 홍보에 이용   따옴표 안쳤다고 표절이라고 하니 억울(?)하다 →결론도 똑같이 베꼈던데??   형이 노모폭행으로 형사처벌받았다 →실제론 노모폭행 무혐의   변희재가 '논문표절' 발언으로 벌금냈다. →실제론 '종북' 발언으로 벌금   2017.1.23. 야권통합은 국당이랑 정의당에서 싫다하니 이건 안된다→2017.1.24. 야권공동정부 합의서 발표 (단 하루만에 말이 바뀜ㅋ)   2007년 이후엔 정동영 의원과 끊어졌다 →선거유세때마다 도와줌   정통 회장이었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2007년 박스떼기를 진두지휘한 정통 회장   철거민들에게 집단폭행 당했다.→실제론 1명과 충돌인데 진단명:타박상임에도 뼈뿌러진거마냥 깁스까지하고 나타나 집단폭행이라고 허위사실유포하며 언플, 고소해서 철거민들 집요하게 괴롭힘. 소송당한 철거민들중 한명은 뇌경색으로 중태에 빠짐  

사진이나 글에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재명 시장 말바꾸기 모음집★


유능한 진보다 → 나는 보수다  

중도는 허상이다 → 내가 중도 확장성 있다

때에 따라서 보수, 중도, 진보 성향에 대한 발언이 왜 이렇게 난무합니까?

‘중도강화론’은 허구다? 

보수 언론이 우리보고는 중도로 이동하라는 주문을 많이 하는데, 기득권 집단한테는 중도로 이동하라는 얘기를 안 한다. 왜? 우리를 너무나 사랑해서 우리한테만 집권할 답을 주는 건가? 놀아나는 거다. 기득권 세력은 이를테면 고용 문제에서 철저히 기업 중심으로 간다. 중소기업과 대기업? 대놓고 대기업 중심이다. 단단하게 자기를, 핵심 기반을 먼저 조직한다. 저들은 중도로 이동하지 않는다.

이재명 "문재인보다 내가 확장성 앞서"

이재명은 더 나아가 “여론조사를 뜯어 보면 문 전 대표보다 중도층 확장성에서 내가 앞선다는 게 입증된다”면서 “미국 민주당의 실패는 기득권을 지키려는 데서 비롯됐는데 변화를 바라는 국민은 답습하지 않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나는 보수주의자다


재벌 해체하라 → 그런 말한 적 없다

재벌 해체 말한 적 없어…공정 경쟁하자는 게 진보인가 

“내 성향은 진보가 아니라 보수에 가깝다. 난 현 체제나 질서를 바꾸자는 쪽이 아니다. 경제 안보 통일 노동 어느 분야건 현재 헌법이나 법률의 테두리에서 좋아질 수 있다고 믿고 있고, 성남 시정을 통해 그것을 입증해왔다. 경제문제도 그렇다. 난 재벌을 해체하자고 한 적이 없다. 다만 5%도 안 되는 지분을 갖고 공정하고 합리적 경쟁을 가로막는 재벌체제에 대해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다. 공정한 경쟁이 가능한 기업환경을 만들어주자는 게 왜 진보인가. 불법과 편법을 동원한 기득권자들이 보수란 탈을 쓰고 있는 것이 가장 큰 문제다.” 

이재명 "재벌 해체에 목숨 걸겠다"

또 "소수의 재벌 가문은 필요하면 얼마든지 제2의 박근혜, 제2의 새누리당을 만들 수 있는 권력을 가졌다"며 "재벌 체제 해체에 제 정치 생명을 걸겠다"고 선언했다. 

사드폐지 →사드 조건부 수용 →사드폐지

개헌은 꼼수다 →그런데 임기3년 단축 가능?

이재명 "지금 개헌은 국민적 동의 받기 어려워"

이재명 성남시장은 14일 대선전 개헌 추진 논란과 관련해 “시기, 주체, 계기의 측면에서 국민적 동의를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고 반대입장을 밝혔다.

박원순·이재명 ‘차기 대통령 임기단축’ 공론화

더불어민주당 대권주자로 거론되는 박원순 서울시장과 이재명 성남시장이 21일 차기 대통령의 임기 단축 카드를 꺼내들었다.

박 시장은 국회에서 기자들과 만나 “차기 정부는 전면적으로 정치 체제를 개혁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으로 만드는 과도적 성격이어야 한다”며 “임기를 3년으로 조정하는 것도 얼마든지 고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시장 측도 입장자료를 내고 “국민의사가 정확히 반영되는 정치 질서가 만들어질 수 있다면 임기조정도 할 수 있다”고 긍정적인 입장을 밝혔다

싸우지 맙시다 →모든 건 음해다

고소도 적당히 합시다!


싸우지 말자는 사람 주장이 이러합니까?

이명박근혜도 털다털다 아무것도 없어서 포기한 일을 무슨 이유로 들먹입니까?

그리고 다른 사람들은 아무일 없는데 유독 박원순, 이재명 두 시장만 국정원이 따라 다닙니까? ㅋㅋ


배심원제 이런거 한번 하자 →배심원제로 하자고 하지 않았다

이재명 "文 대세론은 깨진다…배심원제 경선 고려할만"

더불어민주당의 유력 대선주자인 이재명 성남시장이 10일 당이 정하는 경선룰에 따르겠다면서도 숙의배심원제 경선방식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시간도 짧고 여론조사도 못하니 2000~3000명을 뽑아서 후보들이 연설하고 토론한 다음 투표하는 숙의배심원제를 반영하면 경선을 더 역동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패 작살내자→성남시 청렴도 전국 164등

이재명 측근들 비리로 줄줄이 구속됨. (참고로  공약이행률은 63%, 전국 146등)

성남시 청렴도 전국기초단체 중 '164위'

지난해 보다 38계단 하락 … 다양한 청렴책 불구 퇴보성남시는 국민권익위원회가 지난 19일 발표한 2013년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 결과에서 전국 227개 기초자치단체 중 164위를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재명 "비리 신고해 달라!" →이재명 측근 비리 줄줄이 터지고 구속! 

  측근? 짤랐는데 측근 아니야? 나 몰라!

이재명 성남시장 측근 줄줄이 구속에 사퇴 '촉구'

성남시민협, 성명서 통해 공식 사과 촉구 ... 이 시장, 청렴성 강조 불구 측근 구속

《이재명 측근비리 밝혀진것만》

1. 저류조 설치사업 청탁비리

2. 마을버스 로비 혐의

3. 탄천 잔디구장 관련 비리 및 감사관실 정보유출 혐의

4. 선거캠프 선대본부장의 후보매수

기사 원문

- 전 수행비서 B모씨 구속

 

수원지검 특수부는 2016년 7월 6일 성남의 마을버스 회사로부터 증차허가 등을 대가로 돈을 받은 혐의로 전 성남시장 수행비서 B씨에 구속영장을 청구한 후 구속됐다.  

언론 보도에 따르면 B씨는 이 마을버스 회사의 버스 증차와 노선 확대를 허가해 주는 대가로 1억여 원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구속된 B씨는 이재명 성남시장의 전직 수행비서로 이재명 시장이 시장에 당선된 2010년 7월부터 지난 2014년 2월까지 3년 7개월 동안 이재명 시장을 보좌한 ‘최측근’으로 비서실 재직 당시에도 성남시의회 본회의장에서 막말 등으로 숱한 사건사고에 연루되어 물의를 빚은 인물이다.

 

- 측근 K모씨 구속

언론보도에 따르면 수원지법 형사11부(부장판사 나상용)는 지난 2015년 8월 30일 특가법상  알선수재 등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성남시장의 측근 K모씨에게 징역 1년 6월에 추징금 2억여 원을 선고했다고 밝혔다.

K모씨는 지방자치단체가 발주하는 우수저류조 설치 공사를 자신의 친형이 실질적인 운영자로 있는 A업체가 수주, 또는 유리한 가격에 계약할 수 있도록 관계 공무원들에게 청탁하는 댓가로 금품을 수수한 혐의다.

K모씨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지난 2006년 성남시장 선거 당시 이재명 시장의 선대본부장을 지낸 것으로 알려진 이재명 성남시장의 측근으로 알려지고 있다.

 

측근 L모씨 구속

분당경찰서는 지난 2012년 4월 23일 성남시가 발주한 인조잔디구장 조성공사를 특정업체가 수주할 수 있도록 알선해 주고 돈을 받은 혐의로 L모씨를 알선수재 등 혐의로 구속했다.

L모씨는 10억원대의 성남시 인조잔디구장 발주공사를 A업체가 선정될 수 있도록 성남시 회계담당자 2명을 소개시켜 주는 등 입찰에 개입한 혐의다.

L모씨는 이재명 성남시장의 측근으로 성남시축구협회 부회장을 맡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재명 성남시장은 이 같은 심각한 측근들의 도덕적 해이에 대해 시민들에게 사과는 커녕 변명으로 일관하고 있다.

친일파 작살 내자? →친일파 재벌 두산에 수천억 특혜

성남시, 두산 부지 용도 변경...'재벌특혜'반발

성남환경운동연합 등은 5일 성명서를 통해  “시민사회 출신 시장을 배출한 성남시가 시민사회와 시의회의 반대 의견에 대해 설득하려는 노력 없이 재벌 기업 두산 건설의 20여년의 숙원사업을 해결하려고 시민사회는 철저히 배제되고, 토목, 건축 업계 종사자와 전공 교수들로만 구성된 공동위원회가 재벌 특혜 용도변경을 정당화해 주는 면제부를 줬다”며 “성남지역의 시민사회는 성남시의 재벌특혜용도변경을 강력히 규탄하며, 두산그룹에 대한 특혜성 용도변경 철회를 요구한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이재명 성남시장 “두산에 수천억 특혜? 전혀 사실 아니다”

이재명 시장은 <한겨레>의 수천억원 특혜 보도에 “이 땅은 총면적이 3천평이고 용도변경후 가격을 평당 3500만원으로 계산해도 전체 땅값은 1000억 남짓”이라며 “현재도 이땅은 공시지가가 평당 2300만원이며, 용도변경으로 인한 시세차익은 아무리 크게 잡아도 300억(평당 천만원)을 넘지 않는다. ‘수천억 시세차익’은 전혀 불가능하다”고 반박했다.

재벌해체하자 →이재명이 친일파 재벌 두산에 수천억 특혜준뒤, 

  이재명 처남이 두산家 계열사 이사됨.

두산은 위안부 모집, 조선인 강제징용에 앞장섰던 최악의 악질 친일파 재벌!

성지건설: 두산家 3세 박용오가 2008년 인수,

두산家 4세 박중원 전 성지건설 부사장 (사기,주가조작 전과있음)

2017.1.6. 이재명의 처남 김민한이 성지건설 이사로 선임됨

새누리당의 반대로 더 이상 스케이트장을 운영할 수 없다?

알고보니 새누리당 의원이 스케이트장 확대를 요구한 건데 

이재명 시장이 날조된 허위사실을 유포한거였음

성남시청 스케이트장 폐쇄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

) 성남시의회, 불법 안내문 게재자고소’ ... “이재명 시장 직무유기로 고소할

관련기사

성남시 야외 스케이트장 폐쇄 ‘누명’을 쓴 새누리당 의원들이 5일 보도자료를 통해 ‘허위사실유포에 따른 명예훼손’으로 안내문 게재자를 고소하겠다고 밝힌데 이어 이재명 시장을 ‘업무상 배임’ 및 ‘직무유기’ 등으로 고소할 예정이라고 밝혀 결과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시청의 부설 공영주차장을 활용해 운영되고 있는 성남시청 야외 스케이트장은 1, 2월을 제외한 나머지 기간은 시청에 방문한 시민들과 2600여 공무원들의 주차공간으로 쓰여지고 있다.

 

그러나 약 100면의 주정차 공간 위에 스케이트장을 조성하다보니 주차유휴공간이 급격하게 줄어들면서 불법 주정차문제도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시민단체나 시가 주최하는 크고 작은 행사가 있는 날이면 시청은 전쟁터를 방불케 한다.

 

이에 성남시의회 행정교육체육위원회 새누리당 소속 모 의원은 2017년 세입. 세출 예산안 심사 시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기존 스케이트장을 시청과 가까운 유휴지로 이전하고 시설규모의 확대를 시 집행부에 제안했다.

 

당시 해당 의원은 “스케이트장을 이용하는 시민은 늘어나는데 동일한 규모의 스케이트장을 반복적으로 운영하다보니 만족도가 떨어질 수 있고 주차난 또한 무시할 수 없다” 며 “더 많은 예산을 투입해 주차난을 해결하고 초급코스와 중ㆍ상급 코스를 나누어 이용할 수 있는 발전된 스케이트장을 만들어야 한다”는 취지의 발언을 했다.

 

오히려 새누리당 의원은 기존 스케이트장의 폐쇄 요구가 아닌 확대를 요구한 것이다.

3년 6개월 만에 빚을 거의 다 갚았다?

 실제론 성남시 채무 13배 증가 (90억→1193억) 

 부채 2.5배 증가 (825억→2100억)

경기 성남시 모라토리엄 공방의 진실

“당장 갚지 않아도 될 돈인데, 서둘러 지급유예 선언”


⊙ 국토부 공문에 돈 갚으라는 표현 나오지 않아
⊙ “성남시 거덜 나 보이게 하려고 모라토리엄 선언”
⊙ 이재명 시장, “감사원 백서에서 모라토리엄 인정”
⊙ 모라토리엄으로 안현수 팀 해체

국토부 '정산' 요구한 내용 없다!
모라토리엄이란 돈을 빌려준 측에서 돈을 갚으라고 요청할 때, 갚을 돈이 없을 경우 선언하게 된다. 이재명 시장은 국토해양부(이하 국토부)가 판교특별회계에서 빌려 쓴 5200억원의 정산을 요구해 와 어쩔 수 없이 모라토리엄을 선언했다는 입장이다. 그러나 이재명 시장에 반대하는 측은, 국토해양부가 정산을 요청해 어쩔 수 없이 모라토리엄을 선언했다는 이 시장의 주장은 거짓이라고 반박하고 있다. 나아가 국토부의 정산요구 자체가 없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렇다면 성남시가 국토부로부터 정산을 요청받았다고 주장하는 근거는 무엇일까. 기자는 관련 문서를 입수했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새정치민주연합 정기영 시의원 "이재명은 가짜 인권변호사" 폭로

정기영 의원의 폭로로 허위사실 고소하겠다고 협박하며 입막음, 시간이 흘러 여론이 잠잠해지자 슬그머니 고소 취하 (누군가 진실을 폭로하면 이 시장이 자주 써먹는 수법)

이재명은 가짜 인권변호사


권리당원 가입해 달라 →"권리당원 = 빠", 

 완전국민경선 주장 →배심원제 한번 하자.→배심원제 하자고 하지 않았다.

민주 '경선룰' 논의 앞두고 토론회..국민참여·모바일 '뇌관'

이재명 성남시장을 돕는 정성호 의원도 "권리당원은 소위 '빠' 등 특정 정치인을 지지하는 경우가 많아 일반 국민의 의사와 불일치가 있다"며 "개방형 시민참여경선으로 가야 한다"고 말했다.

박원순 서울시장을 지원하는 박홍근 의원 역시 "촛불광장에 참여한 1천만 시민을 오롯이 담을 그릇을 고민해야 한다"고 말했다.

가천대생들 활력 넘치고 예쁘다→가천대는 이름도 모르는 대학.

"가천대생들 활력 넘치고 이쁘다" 칭찬하더니 논문 표절있은 뒤로 석사 논문까지 딴 모교를 몰라?

가천대 학위 이용한 적 없다 →실제론 선거포스터에 가천대 학위 기재 후 홍보에 이용!

따옴표 안쳤다고 표절이라고 하니 억울(?)하다 →결론도 똑같이 베꼈던데?? 

이재명 시장이 가천대학교 비하 발언에 대해 사과하다


논문표절이 국정원 작품? 
변희재가 밝혔지?ㅋㅋ
변희재가 '논문표절' 발언으로 벌금냈다. →실제론 '종북' 발언으로 벌금

이재명, 국정원 불법사찰 소송 패소

불법사찰에 대한 소송 패소 내용을 "미디어팬"이 내놓은 기사이니 믿을 수 없다는 분이 계십니다.

미디어팬이 거짓 정보는 많이 올리지만 무조건 사실과 다른다는 편견을 앞세운 주장은 잘못된 일이고 그 진위를 파악함이 우선 돼야겠습니다.

아래는 연합뉴스 2017년 01월 26일 기사입니다.

'불법사찰 주장' 이재명, 국정원 상대 소송 2심도 패소

이재명 성남시장이 국가정보원의 정치 사찰 및 지방선거 개입으로 피해를 봤다며 정부와 국정원 직원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냈지만 1심에 이어 2심에서도 졌다.

서울고법 민사24부(이은애 부장판사)는 26일 이 시장이 정부와 국정원 김모 사무관을 상대로 낸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이 시장의 항소를 기각했다.

이 시장은 2014년 1월 기자회견을 열어 국정원 김 사무관이 국정원법을 어기고 일상적인 정치사찰과 선거 개입을 해왔다고 폭로했다.

김 사무관이 자신의 가천대 석사학위 논문 표절 논란과 관련해 사찰하고, 성남시 산하 사회적 기업 현황, 시의 수의계약, 공무원 인사정보 등을 사찰했다는 주장이었다.

이 시장은 당시 남재준 국정원장 등을 검찰에 고소한 데 이어 국정원의 불법 사찰로 피해를 봤다며 2억원의 위자료를 내라고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맞서 김 사무관 역시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명예훼손 혐의로 이 시장을 고소하고 맞소송도 냈다.

검찰은 그해 8월 두 사람을 모두 무혐의 처분했다.

민사소송의 1심 판단은 그보다 2년 뒤인 지난해 5월 나왔다. 수원지법 성남지원은 양측의 소송을 모두 기각했다.

항소심 재판부도 1심과 같은 판단을 유지했다.

재판부는 "김씨가 가천대 관계자를 만나 이 시장의 논문 표절과 관련한 질문을 하게 된 경위, 질문 내용 등에 비춰 국정원법을 위반했다고 보기 어렵다"고 설명했다.

당시 논문 표절 논란은 언론을 통해 보도된 상태였고, 가천대 관계자 대화에서도 표절 논란 대화가 차지한 비중이 매우 적었던 점 등이 고려됐다.

재판부는 또 "당시는 지하혁명조직(RO) 및 경기동부연합 관계자가 운영하는 사회적 기업에 수의계약을 체결하는 방법으로 특혜를 준다는 의혹이 제기되던 상황"이라며 "국내 보안정보 업무를 담당하던 김 사무관이 성남시의 수의계약 정보를 수집한 활동은 위법하다고 볼 수 없다"고 밝혔다.

이석기 내란음모 사건과 관련해 RO 및 경기동부연합에 대한 수사가 진행되던 상황에서 성남시의 특혜 제공 의혹이 제기된 만큼 관련 내용을 파악하는 건 정당한 국내 보안정보 수집 활동이라는 것이다.

재판부는 김 사무관이 이 시장을 상대로 낸 소송의 2심도 역시 기각했다.

이 시장이 기자회견에서 주장한 내용에 일부 단정적인 표현이 있기는 하지만, 기초 사실이 객관적 사실과 맞고, 회견 취지도 사무관 개인에 대한 비판이라기보다 국정원의 불법 사찰 의혹을 고발하는데 있었다고 재판부는 설명했다.

문재인 빼고 뭉치자! →반문연대 얘기한 적 없다?

슬쩍 간보기하다 밀리면 바로 말 바꾸는 스타일!

형이 노모폭행으로 형사처벌받았다 →실제론 노모폭행 무혐의

2017.1.23. 야권통합은 국당이랑 정의당에서 싫다하니 이건 안된다

→2017.1.24. 야권공동정부 합의서 발표 (단 하루만에 말이 바뀜ㅋ)

이재명 "공동경선, 국민의당이 안한다는데 자꾸 얘기해선 안돼"

이재명 성남시장은 23일 박원순 서울시장과 김부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야권공동경선'을 주장하고 있는 데 대해 "정의당과 국민의당이 안한다는데, 자꾸 그런 이야기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다"고 지적했다

2007년 이후엔 정동영 의원과 끊어졌다 →선거유세 때 마다 도와 줌

사진 출처: 정동영·박영선, 이재명 성남시장 후보 빗속 거리유세 지원  2014년 5월 26일

이렇게 엉덩이 실룩이며 춤 까지 같이 추던 사람이 잊으면 정동영이 섭하지! 11분 30초 부터 보세요~


정통 회장이었는지 잘 기억이 나질 않는다?

 2007년 박스떼기를 진두지휘한 정통 회장이?


철거민들에게 집단폭행 당했다?→실제론 1명과 충돌인데 진단명:타박상

그럼에도 뼈뿌러진거마냥 깁스까지하고 나타나 집단폭행이라고 허위사실유포하며 언플 

고소해서 철거민들 집요하게 괴롭힘. 소송당한 철거민들중 한명은 뇌경색으로 중태에 빠짐

시 의회 난장판 만든 사건

의회민주주의를 파괴하는 짓이며 검찰에 조사할지라도 의원의 질의에 답해야할 의무가 있음에도 보좌관 까지 들이닥쳐 난장판 만든 사건!

이런 과격함을 좋아하다니?

과격이 아니라 인격이 부족함이지.

이덕수 시의원 뿔났다.

이재정 의원이 말하는 검찰 조사중인 사건에 대한 증인이나 피감 기관의 자세!


신의한수 / 성남시장 이재명의 실체를 폭로한다!

그동안 우리는 이재명 시장의 변론만 들었지 상대방 변론엔 관심 없었음

모든 분쟁은 양방의 의견을 듣고 판단해야 옳다.

도전정님이 요약하신 글 

박인복(성남시장 이재명 형수)
0:00 ~ 23:00 - 막말 본내역(하도 심해서 생략합니다;;)
26:40 ~ 35:45 - 성남시장 당선전에는 가정에서 아무 트러블이 없었음 - 좋게좋게 얘기함
(경상도식 욱하는 성질은 있었으나 컨트롤 잘했음)
35:45 - 협박 녹취내역 나옴 (A4용지) * 5000만원 관련내역
37:07 - 본인 2010년 시장 당선후 2012년 당선후 5월 28일부터금전문제로 사람화나게함
정치와 아무상관없는 이야기인데
37:21 - 형을 정신병원에 감금하기 위한 모의가 이때부터 시작되었다
37:50 - 이재선 (이재명형)은 굉장히 꼬장꼬장하고 곧은사람이다 한국투자신탁에서도 저성
격에는 사업에망한다 할정도였음 – 이하 가정생활
41:50 – 앵커 曰 : 이재명이형이 100억부자라고 하는데?
서류 때 봐라그런 일 없다.
10년전 이야기다. 전혀 그런 일도 없고 사실이 없다
5월 28일 ~ 5월 31일 사이에 위와 같은 내용으로 이재명이 전화를 걸었음
[이재선 – 회계사무실상가 3억짜리다]
[전혀 재산싸움이 아니다]
[이재선은 청렴한 사람이며 성남시를 비판하는 칼럼을 많이 썼다]

도대체 무슨글을 쓴건가?
47:07 성남미디어에 제보가 들어왔었다
관변단체(새마을 협회장)에게 오더(사전집회신고)를 내려서 집회를 막게한게 있었다.
성남미디어에 이러한제보가 올라간 뒤 이후 새마을 협회장이 자리에서 내려옴

47~51분 사이는 박사모 홍보 생략~

이재선이 내동생 이재명은 인권변호사 출신이면서 어떻게 이런 일이 벌어지도록 가만두는가 하고성남시청 홈페이지에 글을 올리기 시작하였음

51:27 이재선(이재명시장 형)이 문제를 올리고 시정을 요청하는 글을 올림 (2012년7월 4일)
53:00 자료
55:00 앵커 曰 형제간에 전화하면 빠르게 해결 될 일 아닌가?
형수 曰 둘다 야권 운동권 출신이지만 결이 다르다 (좋게 좋게 얘기함)
이재선 : 술X, 뒷풀이X
이재명 : 술먹고 으쌰으쌰 하는 스타일임 (55:45)

58:15~59:50 4월부터 이재명이 이재선을 이상하다고 낙인을찍음
이재선이 성남시청 홈페이지에 올린 문건에 대한 정신과 의사의 평가 4월 4일 (분당서울대학교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장OO
2012년 6월 19일 시행한정신건강 상담기록지
위 두개를 바탕으로 이재선을 정신병자로 몰아가기 시작함
이 후 형수가 면담을 요청했으나 면담을 회피함

1:00:43 이재명 수행비서 백모씨 (백무옥)
수행비서 딸의 오디션 결과가 관공서에 붙음
이재선 曰 시장님을 모시고 수행하는분은 몸가짐을 조심해야한다 1:02:00
1:03:08 수행비서 백모씨 曰 : 내 딸이름 거론했어? 묻어버린다 등 107통 이상의 문자와 통화로 협박함
다음날 자택으로 전화해서 협박함
1:05:24 *너는 미친놈 나는 돌아버린놈이거든! 앞으로 잘지켜봐라 재선아 하하하
*수행비서 딸의 경연관련 현수막이 걸린것 때문에 문제제기를 한것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답변이나옴


1:08:50 백비서 때문에 너무 괴로운데, 이재명은 연락이 안되니 어머니에게 찾아감.
1:09:57~1:12:10 이재명-이재선 녹취내역 (어머니 자택)
이재선 : 여보세요
이재명 : 예 뭐 온 동네방내 욕하고 다니니까 그런 것 아닙니까
이재선 : 그래서 수행비서를 보내서 협박하냐
이재명 : 뭘 보내요 보내기는
이재선 : 반말하냐 지금?
이재명 : 뭐라고요?
이재선 : 내가 정신병자라는 거지? 내가 정신병자라고 그랬지 나보고?
이재명 : 지금 제 정신으로 하시는 겁니까 그게?
이재선 : 그럼 정신병자지 내가?미친놈이지? 그래서 보건소장을 가지고 날 죽이려고 그랬지?
------------------- 이하 생략합니다 ----------------
5월 28~31일이재명이 전화해서 이재선을 도발함 : 이제 돌시간 되지않았어? 정신병자 아니야?
1:12:40 이 통화 이후 이재명이 어머니 100m 접근금지를 신청함
1:14:36 문자내역 (이재명이 직접 보냄 5月 29일 06:35)
1:15:40 문자내역 (이재명이 직접 보냄 5月 29일 08:18)
약 먹으면 아무것도 아니니 그래도 이런 정도에서병원 좀 갑시다 ㅉㅉ
1:16:14 6월 13일이후는 이재명 부인(동서)에게 강제입원 제보를 받았음
따라서 이때부터는 이재명 입장에서 이재선은 이제부터는 무조건 “미쳐있어야 함”

문자내역이 달라지기 시작 (도발 -> 본격 욕설) 
 1:19:39 욕설 문자 관련하여 공개 및 유포금지 가처분 신청서공개
1:22:04 동서-형수-이재선 삼자대면
김부선 얘기가나옴
동서 曰 : 형부가 김부선 얘기하지 않았냐 그것 때문에 너무 괴롭다
이재선 : 그런적 없다.


1:22:10 ~ 1:55:10 휴식


1:55:40 제보 – 이재선카카오톡 이용제한 안내문자가 전송되었다 함
위반사유 – 신고누적

2부 시작 - 1:58:30

1:58:45 형수 曰 : 2012년당시에는 많은 기자들이 취자했으나 편집실에서 막힘
2:00:05김부선 내용 시작 동서-형수-이재선 삼자대면(at 카페)
동서 : 김부선 댓글 이재선이 쓴거 아니냐?
2:01:22 형수 曰 : 그만 좀 우리를 괴롭혀라
동서 : 그럼 글 좀 내려달라
이재선 : 알았다 서로 갈길 가자

2:03:00 6월 7일아침 7시경 대학교 4학년 이재선 딸에게 동서가 전화를 걸었음
- 2:04:58 녹취록 시작
---- 중간생략 ---
형수 : 야 여태까지 니네 아빠(이재선) 강제 입원 내가 말렸거든. 니네 작은아빠(이재명) 하는 거. 너, 너때문인 줄 알아라 알았어?
정신보건법25조 : 시장이나 군수가 사회에 저촉되는 사람이 사회에해가 되는 행동을 한 경우 40일간 강제 입원이 가능함
이 때 박인복(형수)는 이재명이 이제까지 해왔던 모든일이 강제입원을 노리고 이루어졌다는것을 깨닫게됨

2:05:51 2012년 4월달에 강제입원 모의를 실시했었음 (그 당시 분당보건소장을 시켜서)
2:07:00 그러나 오더를 받은 사람이 양심상 거부 했음 (서명을 안한 동시에전근감) – 의혹일뿐임
그러나 강제입원 시키려 한 거는 팩트임
~ 2:09:32 이재명 문자 내역
2:12:00 6월 20일이후 (강제 입원시도 적발이후) 변한 문자내역
2:12:31 SNS 십알단 언급 – 이재명 본인, 백비서 및 SNS십알단이총 동원되어 이재선을 괴롭힘
무조건 미친놈으로 몰아감

2:14:10 이재명 시장이 정무시간 (6월 21일 09:39분에도발 문자를 보냄)
9시부터 욕설문를 보냄 ~ 7월 까지 계속됨 (가족욕도 시작)
2:19:57 수행비서 욕설문자
20:20:34 백 수행비서 문자 7월 17일
제발 용서하지마라 재선아
너는 미친놈 나는 돌아버린놈이거든 앞으로 잘 지켜봐라 재선아 하하하
오늘은 일찍자라
재선아 나7급공무원좀 제발 그만두게 해줘 그만두고싶어 미치겠다 이거 그만둬야 내맘대로 좀 해보지 그래야 너나 너 마누라 좀 편하게 만나지 낼 좀 어떻게 해봐라
베트남에 휴양갔으나 여전히 협박문자를 보냄
이하 욕설이심해져서 생략합니다

7월 15일 어머니집 방문
2:25:07~26:50 이재선 -> 어머니에게 이런저런 일이 있었다 아시냐? 어머니 모름
어머니의 25평 아파트에서 이재선과 이재명의 육탄전이 일어남
이재명이 이재선의 손가락을 깨물고 의절선언을 함
2:27:03 경찰서에서 대기중, 존속폭행한 살인범을 연행하러 왔다고함
2:28:42 조사후 이재명에게 전화가 옴
2:29:11~2:30:00 녹취파일
형수 : 여보세요 ?
이재명 : 조사받고가냐 이년아,이 씨발년아
형수 : 이제 저한테 전화하지 마세요
이재명 : 너한테 안 해 이년아 형님 바꿔봐 미친 새끼


2:30:00~2:33:00 이재명 언플이야기*슬픈가족사 포장하는게 역겹다. 소름돋는다
2:33:39 어느날 자고 일어나니 제가 스릴러 영화의 주인공이됐고, 신랑이 미친놈이 됐다.
2:34:27 세월이 가면 얼굴이 그 사람을 말 합니다. 
전 정말 평범한 가정주부였습니다, 이 사건이 있기 전까지는요
2:37:30 일반적인 분들은 “이재명 형수 욕”을 들으면 저들이 잘못했거나, 그만한 이유가 있거나, 조작된 거라고 생각할껍니다. 이재명은 욕설건이 공개됬음에도 불구하고 욕설에 대해 한번도 사과한 적 없고 되려 어머니를 폭행했다고 누명을 씌웠습니다.
2:39:00~2:50:50 이재명 형수 욕설 녹취 파일 재생

2:52:09 종료멘트 (이후 종북 촛불 어쩌고가 나오니 끄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재명 시장이 왜 이런짓을 했고
권력을 이용해서 남도 아니고 가족을 대상으로 강제입원 모의를 했냐?

===============

총정리
전제
이재선 : 박인복(성남시장이재명 형수) 曰 꼬장꼬장함, 원칙주의자
성남일보에 칼럼리스트로서 글을 기고해 왔다
이재명 : 박인복이 말을 아끼는 편, 전형적인 경상도 남자로 약간 욱하는 기질이 있으나 가정의 조화를 해치진 않았음 (성남시장 당선전까지는..)

1. 이재선이 칼럼리스트로서 이재명의 도덕성 부분에 대해 칼럼을 기고했음(그래도형제니 약하게)
- 정확히 부연하면 도덕성을 논한것 까지는 아니며 시정에있어서 ~~점이 부족하다 정도
2. 그러자 이재명은 이재선이 쓴 글을 유포금지 가처분 신청을 했다
이후 백수행비서에게 이재선가족의 전화번호를 넘겼으며 이재선 및 이재선의 가족을 협박 - 비방하는 백비서의 행동을 방치하거나 종용한 정황이보임
3. 백비서, 이재명 욕설에 지친 이재선은 그만하려 했으나 이재명이 본인의 전화는 받지않고 시청으로 찾아가도 만나주지 않고 피했으며, 오히려 끊임없이 도발하였음 (강제입원 모의)
4. 백기를 든 이재선은 어머니 집에 찾아가서 해결하려 하였으나 상황이 악화됨
5. 6월 초 중국에 휴가를 다녀온 후 동서와 만나서 서로 갈 길가자고 합의 하였으나 무언가에 의해 틀어짐 (이때 동서가 김부선이야기를 꺼냈음)
7. 6월 7일 오전 이재명 부인(동서)이 이재선 딸에게 전화를 걸어서 이재명이 그간 강제입원 모의를 해왔다는게 드러남 (4월, 6월)
8.강제입원모의사실이 들킨 이후 (6월 7일 이후) SNS, 본인, 백비서등을 총 동원해서 이재선을 미친놈으로 몰아감.
9. 욕설 문자를 보낸 시간이 업무시간이다
10. 박인복 曰 이 일은 가정사로 얽힌 일이 아니다, 나는가정의 평온을 찾고싶다.

일반 국민 및 당원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며
개인사로 치부하기에 앞서
대권도전 의사를 가진 대권후보에 대한 정당한 문제제기이며 , 검증입니다.
남에게는 사이다, 본인에게는 고구마 내로남불의 아이콘이라는 꼬리표를떼는데는 이시장님의 장기인 sns를 활용할 경우 30분도 걸리지 않을겁니다.
이외에도 이같은 사실이 종편을 탄다면 결과는 명약관화하다고 봅니다.

가족사에 대한 장현수님 글

이재명 시장의 가족사에 대해 바로 알고 갑시다.
잠시 둘러보니 이재명 시장에 대해 과대 포장하는 분들이 계십디다.
"형수와통화" 건을 무슨 논리로 효자로 포장하시는지..?
한번 제대로 따져봅시다.
형 이재선은 이 시장 말대로 정신병자입니다.
그런 정신병자가 어머니에게 쌍욕 한 일은 오히려 정상 참작이 가능한 부분이겠습니다. 오락가락하는 사람이 어머닌들 알아보겠습니까? 
그런 형에 지병을 알고 있으면서 전화에 대고 형수와 형에게 쌍욕을 퍼부은 이 시장에 모습은 정상입니까? 욕도 너무 자연스럽게 나오는 욕입니다. 평소에 그런 욕을 달고 살지 않으면 쉽게 뱉을 수 없는 욕입니다. 또 이 시장 부인이 조카와 통화한 내용도 들어보니 한마디로 교양 없는 사람의 대화입디다.
이 모든 것을 따져 보았을 때 이 시장 집안은 #개판이다.
형도 없고, 동생도 없고, 조카도, 어머니도 없는 개판인 집안!
더 이상 말이 필요합니까?

♧ 이 내용은 dicinside 주식 갤러리에 잠시 올라왔다 삭제 당한 내용을 보강한 글이고 작성자는 확인 못하여 기록하지 못함을 양해 바라며 아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