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국민들이 민주주의파괴와 국정운영의 혼란 그리고 국민의 건강을 볼모로 하는 광우병쇠고기에 대한 굴욕적인 협상에 대한 반발로 이명박퇴출을 외치며 거리로 쏟아져 나왔다.

거리로 촛불의 행렬이 이끌었고 그 수는 전국적으로 수십에서 수백만에 넘는 인파의 운집인 동시에 평화집회였다.

남녀노소 학생군인 어떤 신분 가릴 것없이 많은 이들이 동참을 하고 평화시위를 하였다.


그러나 이명박정부는 강경대응으로 명박산성을 쌓고 있지도 않은 배후를 찾아라는 지시로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인 촛불집회의 가치를 훼손하고 국민들에게 공권력을 동원해 폭력을 자행하였다.

2008년 5월부터 4~5개월간 이어진 시위에서 수많은 시민들이 파괴되어가는 민주주의에 항의하는 집회를 통해 정의를 부르짖고 있었습니다.


그 당시 안철수는 이런 시국에서 무엇을 하고 있었을까요? 남녀노소 젊은 학생들이 피를 흘리고 있을때 무엇을 하고 있었습니까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었다면 인터넷상의 글이라도 지지를 하고 표했어야 합니다.


하지만 아래 단 한장의 이 사진이 안철수의 정체성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2008년 5월 안철수는 이명박의 최측근 인물로 구성된 이명박 대통령직속 미래기획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국민들이 맨몸으로 촛불을 들고 나라를 생각하는 마음과 우리아이들에게 잘못된 나라를 물려주지 않기위해 거리로 나왔을때

안철수는 저 사진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걸까요.


무슨 생각이 드십니까? 상식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떤 생각이 드시겠습니까.


'안철수가 국민의 아픔을보고  자기의 방식으로 세상을 바꿔보겠다는 일념하에 위원직을 수락했다'고 말하시렵니까???

 

 


언제까지 속으시렵니까. 저기 위원에 들어간 인간들 면모 보십시오.

특히 삼화저축은행관련된 이웅렬 코오롱회장까지 온갖 비리로 얼룩져 있는 저기 미래기획위원회의 이명박관련 인물들을 말입니다.


문재인은 안철수를 주목하는게 아닙니다.안철수 현상을 주목하고 있는 겁니다.

언제까지 안철수에 속으실 생각입니까. 

 

단일화를 위해서는 민의가 문재인에게 집중되어 문재인을 유리한 고점으로 올려놓아야합니다. 

그것이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입니다. 


원글 : 2008년 5월 대한민국 국민들과 안철수의 행보 대비

Posted by 즐겁게11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4.01 17:2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천사부 2017.04.02 07: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우병 문제있었나요 난 그때 호주산 미국산 등심 맛있게 먹은기억밖에 촛불시위는 광우병이 아니라 좌파들이 나라를 전복시키기위함이라 생각드네요
    반성들 하세요 수입소기기먹고 탈난사람 한명이라도 있었나요
    좌파들은 무조건반대~

  3. 심슨 2017.04.05 14: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쇠고기협상 한방에 팔아먹은..그 좋은 카드를..
    광우병..세계 모든 나라가 규제하고 협상카드로 자국의 이익과 국민 보건을 지키려할 때..낼름 줘버린..